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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사 (전체 28건)
[창간특집_⑭·끝] 맥스클리닉, '다기능 화장품'으로 일본서 '돌풍'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(대표 ...
안옥희 기자  |  2017-04-27 10:4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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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특집]⑬ 리더스코스메틱, 마스크팩 글로벌 브랜드화 '시동'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리더스코스메틱...
안옥희 기자  |  2017-04-11 15:4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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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⑫ 엘리샤코이, ‘차별화 전략’으로 해외소비자 잡을 터
엘리샤코이의 올해 목표는 글로벌 시장을 추가 확대하는 것이다. 14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각 나라의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등의 차별화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7-04-04 16:3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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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⑪ 하우동천, 여성청결제 ‘질경이’ 세계로 뻗는다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 ㈜하우동천은 여성청결제 브랜드 ‘질경이’의 우수...
홍미은 기자  |  2017-04-04 09: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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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⑩아미코스메틱, 유럽·미국시장 유명브랜드에 도전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 최근 중국의 사드(THAAD,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) 보복으로 한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7-03-30 17: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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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⑨ 메디힐, 韓·中시장 명품서 ‘글로벌 1위’ 도전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 붙이는 화장품 엘앤피코스메틱은 한국과 중국의 소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7-03-29 16:4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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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⑧ 이니스프리, 자연주의로 아세안서도 ‘넘버 원’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 한국의 대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7-03-28 10: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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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⑦ 잇츠스킨, 이제 공략대상 미국과 유럽시장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 잇츠스킨은 ‘포스트 차이나’ 전략을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7-03-27 09: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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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⑥ 코스온, 미국·러시아 유명화장품 생산 도맡는다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'포스트차이나'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화장품 OEM·OD...
홍미은 기자  |  2017-03-23 14:4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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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⑤ 대덕랩코, 10년 연구 ‘할랄 화장품’ 중동서 꽃 피운다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'포스트차이나'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화장품 기업 ㈜대덕...
홍미은 기자  |  2017-03-21 17:3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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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④ 에스디생명공학, '바다제비집' 중국위주서 세계로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‘포스트차이나’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성분과 아이디어를 차별화한 마스크...
안옥희 기자  |  2017-03-21 15: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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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③ CH하모니, 할랄·유기농 화장품으로 중동시장 공략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'포스트차이나'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전 세계가 할랄 시...
홍미은 기자  |  2017-03-17 18: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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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② LG생활건강, 한방화장품 ‘후’로 세계시장 공략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'포스트차이나'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LG생활건강은 해외...
홍미은 기자  |  2017-03-16 17: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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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 특집]① 아모레퍼시픽, 중국 넘어 세계 곳곳 '설화수' 깃발
[창간 5주년 기획] K뷰티 '포스트차이나',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. 최근 ‘사드 보복’ 돌출로 국내 화장품산업의 황...
홍미은 기자  |  2017-03-15 17: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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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특집·⑮] “유커의 화장품 수요에 대비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”
화장품 성분으로 크게 주목받지 않았던 마유(말의 기름)가 이제는 최고 잘나가는 성분으로 꼽히며 국내에 ‘마유크림‘ 열풍을 일으켰다. 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6-03-25 11: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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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특집·⑭] ‘SNP’, 중국내 최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가 목표
SD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은 최근 몇 년 새 중국시장에서 마스크팩의 선풍적인 인기로 급성장한 회사이다. 지금은 국내시장은 물론 중국시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6-03-23 17:5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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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특집·⑬] 메디힐 ‘중국시장이 살길’… 현지화에 전력투구
마스크팩 ‘메디힐’의 중국내 인기는 톱 클래스다. 중국 명절인 춘절만 되면 한국을 찾는 유커들이 메디힐을 포함한 국산마스크팩을 필수쇼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6-03-22 12: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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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특집·⑫] 중국내 마스크팩 브랜드 1위 복귀에 ‘혼신’
산성앨엔에스가 화장품과 골판지 사업 부문을 분할해 이제는 뷰티사업에 집중하기로 했다. 산성앨엔에스는 지난 18일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...
심은혜 기자  |  2016-03-21 18:5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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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특집·⑪] 중국시장에 한방화장품 ‘동인비’ 열풍 일으킨다
정관장 6년근 홍삼의 피부 효능을 담은 KGC라이프앤진의 화장품 동인비는 올 1월 중국에 첫 발을 디뎠다. 동인비는 중국 진출을 위해...
최은혜 기자  |  2016-03-17 16:4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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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창간특집·⑩]네이처리퍼블릭, “중국 주요 소비도시 집중공략”
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(대표 정운호)은 지난 2013년 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중국에 처음 진...
최은혜 기자  |  2016-03-15 18:3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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